• • 실시간 예약 •
  • • 예약 검색하기 •
골프장   

이전주
다음주
  • 동(EAST)
  • 서(WEST)
  • 서(WEST)
  • 동(EAST)
  • 서(WEST)
  • 동(EAST)
  • 아웃(OUT)
  • 인(IN)

* 시간대별 선택이 가능합니다.

1부 5시대 6시대 7시대 8시대 9시대 2부 10시대 11시대 12시대 13시대 14시대 3부 15시대 16시대 17시대 18시대
  • • 실시간 예약 •
  • • 예약 검색하기 •
골프장   
예약종류
일자선택 달력 l
전 달 다음달
실시간 예약
SUN MON TUE WEN THU FRI SAT
  ~   달력 l
전 달 다음달
실시간 예약
SUN MON TUE WEN THU FRI SAT
평일    주말/공휴일
코스선택 전체    동(EAST)    서(WEST)   
코스선택 전체    서(WEST)    동(EAST)   
코스선택 전체    서(WEST)    동(EAST)   
코스선택 전체    아웃(OUT)    인(IN)   
시간대   
그린피   
  • 최저가
  • 60,000
  • 최고가
  • 190,000
실시간 예약 코스,시간별 가격 안내
날짜 시간대 코스 그린피

예약정보 확인

예 약 취 소

퀵예약

통합회원관련안내

안녕하세요. 회원님.
CLUBD 보은과 CLUBD 속리산, CLUBD 금강이 CLUBD로 통합이
되었습니다.
회원님께서는 CLUBD 통합 회원이 되시면 더 많은 혜택과
CLUBD의 향상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 회원 약관을 동의하시겠습니까?
통합회원 약관 보기

클럽디(CLUBD) 통합회원 이용 약관

클럽디(CLUBD)는 회원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추가하여 약관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해당 이용 약관은 2019년 04월 01일부터 적용 됩니다.

- 제1장 총칙 -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클럽디(CLUBD)(이하 “CLUBD”라 함)및 그 계열사(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운영하는 웹사이트 (이하 “통합회원 홈페이지”라 함)와 스마트폰 등 이동통신기기를 통해 제공되는 CLUBD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CLUBD앱”이라 함)을 통해서 제공되는 고객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하나의 ID(이하 “아이디”라 함) 와 PASSWORD(이하 “비밀번호”라 함)로 이용함에 있어 회사 및 회원의 제반 권리, 의무,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통합회원 홈페이지”란 회원이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들을 말하며,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각 통합회원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에서 정하는 회원 가입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2. CLUBD “지점”이란 클럽디(보은), 클럽디(속리산)처럼 전국에 있는 CLUBD 브랜드가 운영하는 온, 오프라인 사업장을 통칭합니다.
3. “이용자”란 “통합회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통합회원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거나 회사의 “지점”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준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4. “회원”이란 회사의 지점이나 통합회원 홈페이지를 통해 본 약관에 정해진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여 정상적으로 통합회원 홈페이지와 CLUBD앱 및 CLUBD 통합회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 및 회원 ID를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단, 회원 가입 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은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가 제한 됩니다.
5. “비회원”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6. “준회원”이란 “준회원가입” 절차를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부 제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준회원이 추후 정해진 가입 절차에 따라 “회원”이 되면 준회원 상태에서 보유한 정보를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승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휴면회원"이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정지된 회원을 말합니다.
8. “준회원가입”이란 본 약관에 정해진 가입 절차를 통하지 않고 회사의 지점에서 직원을 통해 이름, 휴대폰번호 만으로 가입하는 것을 말합니다.
9. 회원 ID (이하 “아이디”라 함)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 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10. PASSWORD (이하 “비밀번호”라 함)는 회원 아이디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여부를 검증하고 로그인을 하기 위해, 회원 아이디와 함께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11. “통합회원 부킹”이라 함은 회원이 통합회원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와 제휴 관계에 있는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12. “온라인샵(shop)” 이란 (이하 “샵”이라 함)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샵의 종류는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13. “CLUBD 통합회원 서비스”란 하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회원 서비스와 회사가 제공하는 멤버십 포인트의 적립•사용, 할인, 이벤트 참여 등의 전반적인 멤버십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14. CLUBD 통합회원 참여사(이하 “참여사”라 함)란 회사 중 CLUBD 통합회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을 공유하는 업체로서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 합니다.
15. CLUBD 통합회원카드(이하 "카드" 또는 문맥에 따라 "통합회원카드"라 함)란 회사가 회원에게 발급하여 CLUBD 통합회원 멤버십 포인트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도록 사용 승인한 카드(모바일카드 포함)로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다양한 제휴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
16. CLUBD 멤버십 포인트(이하 “포인트”라 함)란 다음 각 호의 포인트를 말하며, 모든 포인트는 이자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1) 적립형 포인트 : 이용자가 회사 또는 참여사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하였을 때 또는 이벤트에 참여하였을 때 회사 또는 참여사가 무상으로 발행한  포인트
2) 환급형 포인트 : 회원이 회사 또는 참여사가 지정한 이용권(지류, 카드, 모바일 등) 등록을 통해 적립하거나 특정 이벤트에 참여하여 적립한 후,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는 포인트
3) 충전형 포인트 : 회사가 발행하고 회원이 직접 충전(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
17. “게시물” 이란 회사나 회원이 통합회원 홈페이지 내에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 링크 등을 말합니다.
18. “콘텐츠”란 회원이 회사로부터 유상으로 구입 하거나, 회사 또는 다른 회원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 받아, 회사의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부호/문자/도형/색패/음성/음향/이미지 및 영상 등 (혹은 이들의 복합체)의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합니다.
19. ”바우처(voucher)”란 회사가 일정한 금액, 물품 또는 용역의 수량(이하 ‘금액 등’이라 함)이 전자적 방법으로 저장되어 있거나, 전자정보가 기록되어 있다는 것이 기재된 증표를 발행하고 이용자는 이를 유상으로 구입하거나, 회사 또는 다른 회원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 받아, 회사가 기재한 증표 내용에 따라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 형태에 따른 분류
가) 전자형 바우처(voucher): 금액 등이 전자적 장치(전자카드 등)에 저장된 상품권
나) 모바일 바우처(voucher): 금액 등이 전자정보로 기록되어 있음이 기재된 증표가 모바일기기에 저장되고 제시함으로서 가용 가능한 상품권
다) 온라인 바우처(voucher): 온라인상으로만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
라) 충전형 바우처(voucher) : 회사가 운영하는 포인트 서비스 내 구매(충전)하여 사용 가능한 상품권
- 사용방법에 따른 분류
가) 금액형 상품권: 상품권에 기재된 금액에 상응하는 물품 또는 용역을 제공받을 수 있는 상품권
나) 물품형 상품권: 상품권에 기재된 물품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상품권
다) 용역형 상품권: 상품권에 기재된 용역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상품권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약관 제2조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3조 (통합회원제의 운영)
1. 회원은 통합된 하나의 계정(아이디, 비밀번호)를 통해 본 약관 제2조에 기재한 “통합회원 홈페이지”의 서비스 일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통합회원 홈페이지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별도 또는 추가적인 가입 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특정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통합회원 홈페이지” 및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또는 세칙이 본 약관보다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통합회원 홈페이지”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회원제도를 관리하며, “통합회원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를 개선,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통합회원제가 적용이 되는 “통합회원 홈페이지”에 대한 정보는 “통합회원 홈페이지” 초기 화면에 공지하거나 회원에서 전자우편으로 알릴 수 있으며, 별도 약관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

제4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통합회원 홈페이지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통합회원 홈페이지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약관변경사실을 공지하면, 약관변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고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전자우편을 전송하는 방법으로 고지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종류 및 제공 등)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CLUBD의 제품 및 골프장에서 로그인하여 사용하는 온라인 서비스
나) 통합회원 홈페이지를 통한 이용기록, 골프장 이용기록 관련 서비스
다)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피드, 탐색 등)
라) 게시판형 서비스 (포토갤러리, 칼럼, 뉴스 등)
마) 재화 등 및 콘텐츠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 계약의 체결
바)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사) 골프장 예약을 위한 필드 부킹 서비스
아) 기타 “회사”가 직접 또는 제휴사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서비스 등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교체 및 또는 운영상의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이 경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의 일시 중단은 통합회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 됩니다.
3.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설비장애, 고장, 통신두절,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상태, 정전, 천재지변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개편 등 서비스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고지한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공 중단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이나 서신, SMS,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이메일이나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불특정 다수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게시판을 통해 7일 이상 게재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제6조 (CLUBD 통합회원 서비스 개요)
1. 회사 및 참여사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 및 준회원에게 제공하는 CLUBD 통합회원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포인트 적립 서비스
이용자와 준회원 또는 회원은 회사 및 참여사에서 재화/서비스 구매, 이벤트 참여 또는 지정된 이용권 등록 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회사 및 참여사의 사정에 따라 지정 된 일부 자회사나 상품은 제외 될 수 있습니다.
나) 포인트 사용 서비스
회원 및 준회원은 포인트를 사용하여 회사 및 참여사에서 지정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매장에서 포인트를 사용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발급된 카드 실물 (모바일 카드 포함)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다) 포인트 구매(충전) 서비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경우에 따라 일정한 충전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으며, 상세내용은 홈페이지에 안내 합니다.
라) 포인트 환급 서비스
회원은 환급형 마일리지를 회사 및 참여사가 지정한 사이트에서 현금으로 교환해 줄 것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 현금을 회원이 지정한 회원 명의 계좌로 입금합니다.
라) 할인 서비스
회원은 회사와 참여사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 구입 시에 회사 및 참여사의 정책에 따라 상품 구매액의 일부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 통합 아이디 서비스
회원은 회사 및 참여사의 통합회원 홈페이지를 하나의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사용할 수 있는 통합회원 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와 참여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 및 준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자세한 CLUBD 통합회원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 내용은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됩니다.
3. 본 약관 제2조 5항에 정의된 준회원이 CLUBD 통합회원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 또는 참여사에서 정하는 약관에 대한 동의 및 개인정보 취급 방침(‘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등) 등 추가 등록절차를 완료 하여야 통합회원 홈페이지 이용 및 본 조 1항에 명시된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통합회원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은 하였으나 카드를 발급 등록 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일부 제휴 지점에서 CLUBD 통합회원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회원 및 준회원에게 제공되는 CLUBD 통합회원 서비스는 회사의 영업정책이나 참여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2장 서비스의 이용 -
제7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이용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정보에 허위사실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아이디,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나) 아이디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경우
다) 다른 이용자를 희롱/위협 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경우
라) 회사가 제공하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임의로 변경하거나, 서버를 해킹 또는 해킹시도 하는 경우,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경우
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바) 회사의 직원, 운영자 또는 관계자를 사칭,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를 하는 경우
사)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아)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자) 대회의 경품이나 이벤트 당첨을 목적으로 회원탈퇴, 재가입을 반복하거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CLUBD시스템 라운드 기록을 위조 또 위조 시도를 하는 경우
차) 기타 관련법령, 약관을 포함한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2.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다음 사유에 해당하는 게시물의 경우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 게시 중 단, 수정, 삭제, 이동, 등록거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게시나 닉네임, 닉이미지 등을 사용하는 경우
나)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 모욕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훼손한 경우
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나 용량을 초과한 경우
라)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킨 경우
마) 불법복제,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의 게시물을 게재한 경우
바) 개인정보유포, 범죄와 결부, 위법한 내용의 게시물을 게재한 경우
사)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
아)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자) 영리를 목적으로 하거나 특정 대상의 광고 또는 선전을 하는 경우
차)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사칭, 허위사실 유포를 하는 경우
카) 동일 내지 유사한 내용의 게시물이나 댓글을 연속으로 등록하는 도배 행위를 하는 경우
타) 서비스 제공 목적이나 게시판 목적에 위배되는 내용을 게재하는 경우
파)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사는 제3자로부터 게시물 등이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침해 등의 문제가 있으므로 게시 중단 등의 조치를 취할 것을 요청 받은 경우, 객관적으로 게시물 상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면 게시물의 임시 게시중단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에 속하는 회원에게 회원제재(서비스 이용제재)를 할 수 있으며, 회원제재는 게시물이나 댓글 등록 금지 또는 로그인 이용금지 등의 조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제8조 (이용계약의 해지/ 회원탈퇴)
1. 회원 또는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해지
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언제든지 회사가 정한 회원탈퇴 절차를 통해 회사에 해지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회원탈퇴신청이 불가능한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케이스 별로 탈퇴 불가 사유를 해결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나)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이용계약은 종료 됩니다.
다) 회사가 정한 회원탈퇴 절차를 통해 이용계약의 해지한 회원은 회원가입 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대회의 경품이나 이벤트 중복 당첨 등의 부정한 목적으로 회원탈회 후 재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재가입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해지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해당 회원에게 이메일, 전화 등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하며,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단, 다)항의 경우 통보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약관 제8조 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신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나) 약관 제9조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제한의 사유가 있는 경우
다) 회원에게 파산, 금치산, 한정치산, 회생, 파산의 결정 또는 선고가 있거나 사망, 실종신고, 해산, 부도 등 정상적 서비스 이용을 불가능하게 하거나 곤란하게 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라) 기타, 회원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이용계약 해지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휴면회원)
1. 회원이 마지막 접속일로부터 12개월 (365일)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원의 아이디는 휴면아이디가 되어 회원 로그인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정지되고, 회사는 휴면 아이디의 개인정보를 다른 아이디와 별도로 관리합니다.
2. 회사는 휴면 계정 처리 예정일 30일 전 해당 사실을 이메일을 통하여 사전 안내합니다.
3. 휴면회원은 서비스 이용정지 이후에 지점에서 휴면상태 해지신청을 하거나 사이트 상에서 휴면상태 해지신청을 하는 즉시 다시 회원이 되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제3장 카드와 멤버십 포인트 –
제10조 (통합회원카드발급 및 이용, 관리)
1. CLUBD 통합회원카드의 정의는 약관 제1장 제2조에서 정의하고 있으며, 카드를 통해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지점”에서 “준회원가입”을 통해 “준회원”이 된 후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지점”에서 카드를 제시하여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참여사 또는 지점에서는 일정액 이상의 상품 또는 서비스 구매 시에만 카드 발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3. “준회원”이 정상적인 CLUBD 통합회원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본 약관의 제2장에 명시된 방법으로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는 카드를 발급받는 즉시 카드서명란에 직접 본인 서명을 하여야 하고, 회사에서 지정한 등록절차에 따라 본인의 아이디에 카드를 등록 하여야 합니다.
5. “카드”는 제3자에게 임의적으로 대여 사용하게 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카드 및 카드 비밀번호는 회원 및 준회원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되어야 합니다. 회원 및 준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카드의 훼손, 분실, 도난 상황이 있거나 카드번호나 비밀번호가 유출되는 등의 사고가 발생할 경우, 해당 회원 및 준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회원 및 준회원으로부터 제3장 제12조 5항에 따른 통지를 받을 경우, 즉시 사고 등록 및 해당 카드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단, 회원 및 준회원의 통지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로서, 해당 사고가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 등의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 및 준회원 신분으로 우선 발급 받아 회원의 아이디에 등록되지 않는 카드인 경우에는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통합회원카드 정지 및 해지)
1. 회원은 카드의 훼손, 분실, 도난의 경우 아이디에 등록된 카드에 한하여 분실신고를 통한 일시정지나 온라인상에서 삭제를 통해 언제든지 카드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해지된 카드는 영구정지(폐기)되며 해지된 카드로는 포인트의 적립과 사용을 모두 할 수 없습니다.
2. 분실신고 되어 일시정지 된 카드의 경우, 분실신고일에서 3개월 내에 분실신고취소 접수가 없을 경우 자동으로 해지 됩니다.

 

- 제4장 CLUBD 통합회원 홈페이지 -
제12조 (CLUBD 통합회원 홈페이지 개요)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본 약관 제2조 1항에 정의한 통합회원 홈페이지에 속한 웹사이트들을 운영하며, 회원이 통합회원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있어 본 약관의 조항들을 적용합니다.
2. 통합회원 홈페이지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본 약관 제7조, 제8조 에서 명시된 방법으로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17조 (통합회원 홈페이지 서비스의 이용 및 중단)
회사는 본 약관 제9조에 해당하는 경우 통합회원 서비스 제공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등의 일체의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회원으로부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 일체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14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설비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객관적으로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5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과 이용계약에 부수하여 발생되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관계법령, 약관, 개별약관 등, 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5. 회원은 제반 정보가 변경되는 경우 회원정보변경 등의 방식으로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하고, 만약 회원이 이러한 고지의무를 게을리하여 발생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6.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고,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회원의 영업활동으로 인하여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 담보 제공하는 등의 일체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8.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제반 권리를 침해하거나 제9조 제1항, 제2항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제16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오는바,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의하여 회원과 광고주간의 거래가 발생되는 경우 회사는 그 거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제5장 대회 -
제17조 CLUBD 대회
1. 회원 중 대한골프협회 소속의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이 아니고, 현재 한국프로골프협회,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를 비롯한 국내외 각종 골프 관련 단체가 승인한 프로골퍼가 아닌 자는 회사 또는 관계사가 개최하는 각종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2. CLUBD 대회는 대회요강 및 대회규칙, 대회진행위원회의 진행에 따라 진행되게 되고, 참가한 회원은 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3. CLUBD 대회에 참가하는 회원은 건전한 아마추어 골퍼로서의 품위와 양식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부정 행위, 타인의 경기 방해 등 아마추어 정신에 반하는 일체의 행위를 않아야 합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CLUBD 대회에 참가한 회원의 자격상실, 상품 및 상금지급 거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가)각종 부정행위, 타인의 경기방해 등 아마추어 정신에 반하는 일체의 행위가 적발되는 경우
나)회원이 아닌 경우
다)로컬 룰을 미-준수 한 경우
라)대회 규정의 허점을 이용하여 상품 및 상금을 편법적으로 수령하고자 하는 경우

- 제6장 개인정보 보호 -
제18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회원가입 시 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회사가 제3항과 제4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1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8.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3년 이내에 파기합니다.
9.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이용자간에 권리의무의 실현, 계약의 이행, 이용대금의 정산 등 필수적으로 필요한 경우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제7장 기타 -
제19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이 해당 거래 당사자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거래 당사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 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관한 개별약관, 운영원칙(이하 “개별약관”이라 함)을 정할 수 있고, 약관과 개별약관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 등의 내용이 우선 적용 됩니다.
4. 회원은 이 약관 및 개별약관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20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하거나 회원이 전자우편 주소를 비롯한 신상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된 경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고, 서비스를 매개로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간에 발생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습니다.
7.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21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부서를 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 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2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준수사항1. 모바일 CLUBD 사용조건
앱 사용. 
회사는 이 애플리케이션을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할 권리를 회원에게 드립니다. 
회원은 (가) 이 애플리케이션이나 이 애플리케이션과 관련된 정보나 소프트웨어를 변경, 복사, 공개, 라이선스, 판매 또는 상업화해서는 안 되고, (나) 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권리를 임대, 대여 또는 양도해서는 안 되고, (다) 어떤 식으로든 CLUBD이나 CLUBD앱에 손상을 끼치거나 또는 누군가가 CLUBD이나 CLUBD앱을 사용하거나 즐기는 것을 간섭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회원은 모든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회원은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때는 적용 가능한 제3자 합의 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예, 무선 데이터 서비스 계약). 이 사용 조건을 위반하면 당신의 이 애플리케이션 사용 권리는 즉시 종료됩니다.
지적 재산. 
회사는 특허, 저작권, 영업 비밀, 상표 또는 부정경쟁방지법 상의 모든 권리를 포함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모든 권리, 타이틀과 이해 관계, 그리고 모든 앱, 개정, 연장, 복구를 포함한 그 밖의 모든 재산권을 가지고 있거나 또는 사용권한을 부여 받고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 적용, 번역, 파생 작업 준비, 디컴파일, 리버스 엔지니어, 해체 또는 그 밖에 이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소스 코드를 끌어 내려고 해서는 안 되며, 이 애플리케이션에 포함된 회사의 저작권 통지, 상표 또는 그 밖의 재산권 통지를 제거, 변경 또는 모호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보증 부인. 
회사는 회원이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 결과로 입은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과 이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하는 서비스는 “있는 그대로” 그리고 “이용 가능한 상태로” 제공됩니다. 회사는 상품성, 특정 목적 부합성, 재산권 비침해성, 그리고 이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신뢰, 시기적절, 성능 등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 않는 모든 명시적, 묵시적, 법령상의 보증을 법령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에서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함으로써 회원의 하드웨어 장비에 생기는 피해나 데이터 손실에 대해 회원이 전적으로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의 업데이트와 그 밖의 통지 기능은 실시간으로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 기능은 회원의 물리적인 장소나 회원의 무선 데이터 서비스 제공자의 네트웤에서 기인하는 지연이나 대기 시간 등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 않는 회사의 통제를 벗어난 지연이 있을 경우 그에 따릅니다.
책임 제한. 
회사는 이 애플리케이션의 사용 또는 부정 사용에 대해 회원이나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책임 제한은 
(가) 그런 클레임이 보증, 계약, 불법행위 또는 그 밖의 어떤 원인을 근거로 하든, (회사가 그런 피해의 가능성을 고지 받았다 하더라도) 직접, 간접, 우연, 부수적, 특별, 예시, 징벌적 피해를 포함하며 
(나)이 애플리케이션의 사용 또는 부정 사용, 신뢰 또는 이 애플리케이션의 중단, 중지, 종료로부터 피해가 발생한 경우(제3자가 야기한 피해 포함)에도 적용되며 
(다) 제한된 치유책의 본질적인 목적의 실패에도 불구하고 법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에서 적용됩니다. 그리고, 회원은 결과적인 손실 이윤, 특별, 간접, 부수적 손해를 회사로부터 회복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어떤 지역은 손해의 제외나 보증의 부인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그런 제외와 부인은 회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면책.
회원은 제3자가 회원의 행위나 회원의 이 애플리케이션의 사용 그리고 이 개인정보보호 정책과 사용 조건, 관련 법률과 규정의 위반과 직간접적으로 관련하여 제기하는 클레임으로부터 회사나 그 모회사, 자회사, 책임자, 임원, 주주, 에이전트, 직원을 면책시키고 피해가 없도록 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면책 의무를 근거로 관련 사안의 방어와 통제를 회사의 비용으로 떠맡을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이 회원의 면책 의무를 면제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이 애플리케이션 또는 사용 조건의 변경. 회사는 때때로 이 애플리케이션이나 본 사용 조건을 변경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요한 변경은 새로운 사용자에 대해 즉시 효력을 발생하고 기존 사용자에 대해서는 통지 후 30일 경과 후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원이 변경에 동의하지 않으면 이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고 이용을 중단하십시오. 30일 통지 기간 이후에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은 그러한 변경에 동의하였음을 의미합니다.

【 부 칙 】
본 약관은 2019년 04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Member     > 로그인

로그인
로그인 하시면 더 많은 혜택이 쏟아집니다~!
로그인
 아이디저장  로그인유지
SNS계정으로 간편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이용약관 l 개인정보처리방침 l 사이트맵